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바이크 라이딩 목적지 에서 만난 가리비 맛집 여행은 이런거구나

by 인블랑 2023. 7. 7.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날씨가 너무 좋다 보니 주말만 되면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 진다.

비행기 타는걸 싫어하는 신랑이라 해외여행은 꿈도 안 꾸지만 곧 가게 될 것 같기도 하지만요...


 

바이크 투어 라이딩  목적지는 충남의 어느한 가리비 맛집이었어요

안성에 위치한 창진산장휴게소에서 출발을 하여 경유지로 삽교호를 거쳐 가는 투어 코스였습니다.

삽교호 관광단지 내 함상공원이라는 곳인데 입장료 내고 들어가 볼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저희는 들어가지는 않았고 근처 편의점에서 목을 좀 축이고  투어 하시는 분들도 만나면서 잠깐의 휴식 타임을 가지고 최종 목적지인 가리비 맛집으로 출발을 하였답니다.

비가 올 것 같은 날씨였지만 비는 한 방울도 내리지 않았고 햇빛도 없어서 정말 선선하게 라이딩하기 좋은 날씨였어요.

고요한 뻥 뚫린 도로 위 양 옆으로 우아하게 높이 서있는 초록색 나무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달리는 기분이란 느껴본 사람만이 알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비록 텐덤으로 신랑 뒤에 타고 가지만 투어 내내 이 기분은 정말 머라고 표현을 해야 맞을지 모르지만 문득 든 생각이 있었는데요, 이래서 여행 여행 하는구나??

전망이 너무 멋있고 추억은 남겨야 하기에  섬이 보이는 바다의 멋진 풍경을 담아봤어요.

독곶해변길

맨 앞에 분의 신호에 따라 안전하게 도착해서 보니 바다를 전망으로 가리비 맛집이 3개 정도 있는 독곶해변길이였어요.

기본반찬 세팅 후 기다리던 가리비찜이 나왔습니다.

이런데도 있구나 라면서 별 기대 안 하고 나온 가리비찜!!! 와우~~~

여행을 잘 안 다녀서 그런지 또 이런 가리비찜은 처음이네요. 비주얼부터 맛있어 보였어요 

황금산가리비에서 맛있게 점심을 먹었어요. 

가리비찜 가운데 있는 소스가 마늘 기름 소스입니다. 별미!

 

비주얼만 봐도 엄청 푸짐하죠? ^^

오른쪽 맨 끝 요리는 키조개 볶음 요리예요.

배가 고파서 그런지 너무너무 정말 전부 다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칼국수가 나왔는데요, 칼국수 비주얼 또한 건강한 맛이었어요. 그냥 바지락 칼국수인 줄 알았는데 주문한 음식이 나온 걸 보니 매생이 바지락 칼국수 였어요. 전복도 서비스로 1인1개씩 서비스로 주셨어요. 사장님 최고

 가족 내외분께서 운영하시는 것 같았어요.

아드님이 서빙을 하시는데 톡 쏘는 친절함 웃지 않는 친절함 자상한 친절함! 너무 즐겁게 해 주셨어요 

아드님이 너무 동안이라 20대인 줄 알았는데 나이 듣고 깜놀! 

다음번에 양가 부모님 다 모시고  이 식당으로  다시 또 오고 싶어요. 진짜 맛집입니다.

대산읍 독곶 해변길에 위치한 황금산가리비였습니다.

오랜만에 가슴 설레고 뻥 뚫리는 여행이었던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